본문 바로가기

쉬는시간

★신세계 강남정에 고소영떳다★

요즘 골프 처음 시작해서 골프의류 보러 신세계 강남점 8층 돌아다니고 있는데

굉장히 큰 남자분이 보여서 봤더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더라구요

ㅎㅎㅎㅎㅎㅎㅎ

생각보다 날씬해서 깜짝! 놀랫습니다.

 

그리고 어떤 후광이 비치는 분이 옆에 있었는데

장동건의 그녀 고소영씨더라구요...

 

평소에 골프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와서 쇼핑하시고 있더라구요

( 골프를 좋아하는 1人으로서 함께 라운딩 한번 해봤으면 ㅎㅎ)

 

펭귄 로고를 좋아하는지 막 펭귄 인형 안아보기도 하고 그렇더라구요 ㅎㅎ 

암튼..진짜 반짝반짝 너무 예쁘더라구요..평소에도 완전 패셔니스타

그래서 인증샷 하나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에 찍고

저도 저기서 고소영씨가 옷고르는거 보고 같은걸로 주문하고 왔습니다..

(하나는 네이비 랩스커트고 하나는 수건재질로 된 원피스에요 ㅎㅎ)

 

아 5월 2일이며 장동건의 그녀가 되는 고소영씨랑 저는 

같은옷을입고 라운딩 합니다 ~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