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쉬는시간

《 박봄 AND 산다라박 데뷔전 친한 모습들^^》

 

 

 

 

티격태격 싸우는 싼토끼춘여사?!

 

 

   

 

 

하지만 알고보면 산다라박과 박봄은 엄청난 베프~!

84년생 동갑내기 친구이지요.^-^

 

  

 

 

 

필리핀 연예계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 와 가수의 꿈을 키우던 산다라박.

그리고 오랜 미국 유학생활 끝에 부모님 몰래 YG오디션을 보러 한국에 온 박봄!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마도 둘 다 한국에 친구가 많지 않았을텐데요,.

외롭고 힘든 연습생 시절을 YG에서 함께 보내며 절친이 되었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둘 다 앳되보이는게 이제 대체 언제적 스티커사진인지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항상 꼬~옥 붙어다니면서ㅋ

같이 영화도 보고 롯데월드도 가고~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분명 여자들끼리 모인 곳에선 싸움이 없을 수가 없을 것이고ㅋ

연예인이란 직업상 방송에서만 친한 척 설정하는 걸그룹들이 많을텐데,

YG패밀리는 역시나 정말로 똘똘 뭉쳐있는 가족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민지도 산다라박이 업어키웠다면서요~?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...그냥 방송에서 2NE1 봤을땐

멤버들끼리 열살이나 나이차 나는거 못느꼈었는데 ㅋㅋ

이 사진 보니까 산다라박과 민지...우왕..ㅋ

나이차가 팍! 느껴지네여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하지만 나이는 숫자일뿐!!

멤버들끼리 끈끈한 모습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.^^

 

 

 

 

 

 

올해는 거미-세븐-빅뱅-2NE1.

YG군단이 전부 컴백한다는데~

2NE1의 다음 앨범, 무척 기다려지네요~!! :D